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성 카페 추천 기흥 "커피와 공작소" 레이지카(Lazyca)에 다녀왔어요

by AttractEverything(AE) 2020. 6. 14.

주말을 맞이하여 기흥에 있는 "커피와 공작소"에 다녀왔답니다.

 

외관은 정열정인 빨간 카페예요.

 

주차장도 은근히 넓어서 차 7대 정도는 주차할 수 있더라구요~ 차 끌고 오셔도 됩니다:)

 

기흥 마북 커피와 공작소

 

입구는 남미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자인과 나무로 만든 문과 커피와 공작소 외에 카페 이름 레이지카( Lazyca ) 데코레이션 덕분에 더 아늑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기흥 마북 레이지카

용인 지역화폐도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내부를 들어가니 카페 이름에 걸맞게 목공을 한 나무 가구가 거의 인테리어의 전부를 차지하고 있어서 

 

오두막집에 온 느낌이었답니다.

 

기흥 마북 커피와 공작소

또한 조명이 엄청 밝은 편이 아니라서 햇빛와 은은한 조명이 더 아늑하게 보이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컵들도 아기자기하니 아늑함을 더했답니다.

 

메뉴판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흥 마북 레이지카

저희는

 

파인애플 생과일 쥬스 - 7000

아이스 초코 - 7000

아이스 아메리카노 5500

일반 스콘 3000

을 시켰습니다.

 

차례로 사진 보여드릴게요.

기흥 마북 커피와 공작소

레이지카의 파인애플 쥬스는 양도 많았고, 진짜 파인애플을 갈아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파인애플 섬유가 씹히기도 합니다.

 

기흥 마북 레이지카

아이스 초코는 얼음에 초코우유를 탄 맛이었는데 생초코가 약간 씹히기도 해서 씁쓸한 초콜렛 맛도 있어서 마냥 달달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특히 위의 생크림도 달달해서 더 잘 어울렸답니다.

 

스콘 맛집

스콘이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그냥 주시는 것도 아니고 약간 데워서 주시고 저 잼은 딸기잼? 복분자잼? 느낌이었는데 

실제로 수제잼인 것 같더라구요. 엄청 달면서 딸기씨도 씹혀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흥 마북 레이지카

인테리어는 위의 사진 인데요

 

가구를 직접 제작하신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아기자기 하면서 피노키오의 제페토 할아버지가 살던 집이라는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

 

또한 내부 독립된 공간에 회의를 할 수 있는 긴 테이블도 있어서 물론 요즘에 건강을 생각해야하는 시대에는 힘들겠지만,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회의소모임을 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혹시 아늑하고 스콘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기흥 마북의 커피와 공작소 레이지카 추천드립니다.

 

*주차가능*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