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 기/방 문

기흥 리빙파워센터 /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 기흥 리빙파워센터 식당 / 기흥 리빙파워센터 푸드코트 / 기흥 리빙파워센터 주차 / 기흥 리빙파워

by AttractEverything(AE) 2020. 6. 7.

주말을 맞이해 2020년 올해 4월에 오픈한 완전 따끈따끈한 " 기흥 리빙파워센터"에 다녀왔답니다.

 

기흥 리빙파워에는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많지만 주로

인테리어, 가구, 아이들 키즈파크, 음식점, 메가박스(영화관)

이정도가 주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일요일 오후 1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반 정도는 만차더라구요. 그래도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그렇게 주차할 공간에 애를 먹진 않았어요. 참고로 지금은 주차는 무료니까 그냥 구경목적으로만 가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언제 유료로 바뀔진 모르지만요ㅠ

 

 

기흥 리빙파워센터 주차

주차장에서 바로 나간 층이 키즈파크 층이었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기흥 리빙파워센터
기흥 리빙파워센터

저는 아이들도 없고 딱히 아이들 용품 볼 이유도 없어서 둘러보진 않았지만 이 층 전체가 키즈와 관련된 용품이라서 아이들

 

장난감이나 물건들 사기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이렇게 아래가 뚫린 구조라서 답답함도 적었고, 길을 잃지도 않게 일자형으로 생겨서 쇼핑하고 둘러보기 편했습니다.

 

이제부터 제가 둘러봤던 가구브랜드들을 짧게 설명해드릴게요.

 


1. 알로소

 

이 브랜드는 시디즈 계열사의 브랜드이며 국내 브랜드입니다.

쇼파의 재질은 천연소가죽 이었으며 가격대는 대략 100만원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패브릭이나 가죽을 한눈에 볼 수 있게끔 만들어놓은 저 천조각들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색깔도 예쁘게 잘 뽑았었구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알로소

 

기흥 리빙파워센터 알로소
기흥 리빙파워센터 알로소

 


2. West elm(웨스트 엘름)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2001년 창립한 뉴욕에 본사를 두고있는 미국 브랜드입니다.

 

깔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네요. 보통 북유럽 디자인을 선호하는데 이런 미국 느낌의 인테리어도 가끔 보면 좋은 아이디어를 얻을 때가 많지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기흥 리빙파워센터 웨스트 엘름

 


3. 숙위홈

 

엔틱한 분위기이며 드라마 협찬에 자주 등장하는 브랜드입니다.

 

페미닌한 스타일이며 굴곡이 많이 져있고 색감이 파스텔 톤인것이 특징입니다.

숙위홈
숙위홈

 

 


4. 한샘

 

1973년 창립된 중견기업이며 한국의 대표적인 느낌을 디자인 하는 브랜드입니다.

한국인의 정서에 맞게 실용적이면서도 깔끔한 느낌으로 유명하죠.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마카롱 느낌의 침대와 쿠션 인테리어가 예뻤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보통 부엌 인테리어는 이런 튀는 색으로 하기 엄두가 안나는데 이렇게 실제로 만들어진 것을 보니까 나름 잘 어울리고 거실과 인테리어를 잘 맞추면 질리지 않고 오래쓸 수 있을 것 같네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기흥 리빙파워센터 한샘

 

 


 

5. 씰리코리아(침대)

 

1881년 창립한 미국의 매트리스 브랜드입니다. 현재 씰리는 템퍼 씰리 인터내셔널로 합병된 상태며 씰리라는 브랜드명은 씰리 코퍼레이션이 처음 설립된 미국 텍사스주의 도시명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씰리침대

2년 전 2018년 쯤 라돈 침대로 말이 많았죠. 이 침대는 이미 라돈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이니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씰리침대

지금까지 대략의 인테리어 브랜드들을 살펴보았구요. 이외에도 다양하고 많으니 실제로 직접 보시면 훨씬 더 재밌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푸드코트 (지상3층)

 

지상 3층에 위치한 푸드코트에는 아래와 같은 브랜드들이 입점해있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푸드코트 

저는 "전지적참견시점"에 개그우먼 이영자가 휴게소에서 먹었다던 '브라더 꽈배기'집을 가보았어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푸드코트 

음.. 사실 하나에 700원이고 3개에 2000원이라서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지만 맛이 그렇게 맛있진 않았어요. 다른 꽈배기와 차별화 될만한 점이 없다는 느낌이었어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푸드코트 

차라리 유명한 '에그드롭'이 더 맛있었답니다 ㅠㅠ

 


지상 2층을 통해 나가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작은 놀이동산 또는 큰 놀이터가 있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기흥 리빙파워센터

짚라인도 있고 잔디썰매장도 있고 카트를 몰 수있는 트랙도 있어서 아이 데리고 와서 쇼핑하고 놀기에도 안성맞춤이더라구요.

이 외에도 삼성 디지털프라자, 스타벅스, 아쿠아카페, 골동품 가게 등등 볼거리가 많았답니다.

 


집으로 가는 길에 귀여운 테디베어 전시장 및 판매장도 있었답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기흥 리빙파워센터

그리고 키즈 층에 해리포터 관련 된 매장도 있으니 해리포터 덕후들은 꼭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기흥 리빙파워센터 해리포터

마법지팡이나 망토 등을 파는 장소일까요? 

 

밥까지 먹고 거의 모든 매장 다 돌아보고 하는데 거의 5시간이 걸렸는데요 아마 키즈 층까지 돌면 7시간은 잡아야 할 것 같아요.

 

기흥 리빙파워의 특징은 

 

1. 입점된 브랜드들의 국적이 다양하다.

2. 브랜드들이 '고급 브랜드'들이라서 아이쇼핑의 재미가 있다.

3. 푸드코트가 "생활의 달인"에 등장한 음식점들이라 맛이 보장된다.

4.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 좋다

5. 카트가 있어서 카트 밀고다니며 쇼핑이 가능하다.

6. 주변에 '이케아'와 '아울렛' 이 있어서 다른 제품을 보고싶을 때 용이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이정도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나중에 시간나면 꼭 둘러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