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 기/착 용

빅토리아 시크릿 잠옷 둘러보기 및 실제 착용 후기

by AttractEverything(AE) 2020. 5. 25.

요즘 집꾸미기 열풍에 이어서 예쁜 잠옷을 입고 싶은 생각이 않나요?

 

저는 원래 잠옷 사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 세트로 사입는 걸 좋아합니다.

 

일 끝나고 집에 와서 샤워한 후 예쁜 잠옷 입으면 잠도 더 잘오고 

 

나 자신을 대우해주는 그런 기분이 좋기 때문이지요.

 

제가 미국에 잠시 있을 때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잠옷을 사봤는데 

 

혹시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서 후기를 들고왔어요.

 

지금 빅토리아 시크릿에서도 많은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구매하면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죠!

 

저렴한 가격에 예쁜 잠옷까지!!

 

일단 잠옷의 재질에 따라서 크게 두 가지로 분류를 해보았어요.

 

1. 모달 90%

 

혹시나 해서 링크 첨부해드릴게요.

https://ww.victoriassecret.com/sleepwear/pajama-sets/supersoft-long-pj-set?ProductID=481046&CatalogueType=OLS

 

이 제품은 너도밤나무에서 추출하여 만든 모달이라는 섬유가 90%이고, 나머지 10%는 잘 늘어나는 성분으로 만들어진 원단이예요.

 

이런 면은 입었을 때 실크처럼 부드러운 재질은 아니지만 포근함이 있어서 면 소재와 비슷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겠네요!

 

이 잠옷의 특징은 을 예쁘게 잘 뽑았다는 것이예요. 저런 색으로 포인트 벽지해도 예쁠 것 같지 않나요?

 

2. 인조 실크 

 

https://ww.victoriassecret.com/sleepwear/pajama-sets/the-satin-pj-set?ProductID=462635&CatalogueType=OLS

 

이 제품이 제가 현재 착용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유사한 제품인데요 저는 2017년에 구매를 해서 온라인상으로 구하기 힘들어 보이네요.

 

아마 단종되었겠죠? 3월달에 두바이 쇼핑몰 가도 안보이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이 제품은 58%의 비스코스(Viscose)로 이루어져있는데 비스코스의 풀 네임은 '비스코스 레이온 섬유'라고 하며 인조 실크랍니다.

 

3. 현재 착용 제품

 

제가 미국 현지에서 구매해서 현재 착용하고 있는 제품은 뭔가 진짜 실크가 들어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기회에 찾아보니 폴리에스테르 100%네요...ㅎㅎㅎ

 

그리고 바지 길이가 서양 체형에 맞춰져있어서 긴건지 원래 긴건진 모르겠지만

 

제가 164인데도 M이 땅에 끌릴정도예요.

 

그래서 밖에서 입기는 많이 무리구요 집에선 편하게 입기 좋답니다.

 

특히 잘 때 옷이 미끄러워서 더 편히 잘 수 있어요.

 

물론 티셔츠가 아니라서 샤워 후 단추를 하나씩 다 잠궈야하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색감이나 살에 닿는 촉감 등 만족하는 제품이랍니다. 

 

 

 

이 제품을 구매했을 때 이런 이미지를 원했는데 현실은 저렇게 매일 집에서 하고 있기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원래 빅토리아 시크릿이라는 브랜드를 좋아하기도 하고, 

또 잠옷 사모으기가 취미인 저는 여러 잠옷 브랜드들을 검색하며 시도해보고 있는데

 

나중에 더 멋지고 편안한 잠옷 발견하면 또 들고올게요!

 

모두들 행복하시길 바랄게요:)

 

'후 기 > 착 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생로랑 크로스백 후기  (0) 2020.06.26
AHC 타임 리와인드 아이크림  (0) 2020.06.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