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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표현

서비스직 영어 / 서비스직 유용한 표현 / CS 영어 표현 / 서비스직 영어회화 / 승무원 영어 / 지상직 영어

by AttractEverything(AE) 2020. 6. 10.

서비스직에서 자주 사용되는 영어 표현을 배워보겠습니다.

 

아마 승무원 영어지상직 영어에서도 많이 쓰일 것 같네요.

물론 객실내부와 티켓팅을 할 때의 상황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쓰이는 회화는 다를 것이지만 

 

고객응대를 할 때 일단 상대방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물어보고 그것을 안내해주는 것이 대부분 서비스직의 로직입니다.

 

 

 

승무원 영어

1. 도와줄 상황이 있는지 문의

 

- Hi, Good morning / Good evening / Good afternoon, How can I help you?

좋은 아침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Do you need some help?

어떤 도움이 필요하세요?

 

- Do you have some trouble to find or solve something?

해결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신가요?

 

- Is there anything that I can help you?

제가 도와드릴 부분이 있으신가요?

 

2. 도와줄 수 있는 경우

이런식으로 상대방에게 필요한 것이 있나 물어봐준 후, 상대방이 ㅇㅇ가 필요하다 말을 하면

 

- Alright, you need OO, I can inform you to solve your issue.

네 ㅇㅇ가 필요하시군요, 제가 해결을 위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I understand, I'm so sorry that makes you uncomfortable.

네, 잘 이해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I see, I think you can find other department to solve your problem. you can find right side of the first corner.

네, 다른 부서가 문제 해결을 해줄겁니다. 오른쪽 첫번째 코너로 가시면 됩니다.

 

- Alright, No problem. We can help you to solve your problem. Just give me a few seconds please.

네 문제없습니다. 제가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씁니다. 잠시만요.

지상직 영어 회화

2-1. 도와줄 수 없는 경우

위와 같이 긍정적으로 대답을 해줄 수 있지만 해결하기가 힘든 상황이라면 상대방의 상황을 이해한 뒤, 해결이 힘들다는 말도 전달을 해야합니다. 

 

- I'm so sorry, But about your situation there is no more possibility to figure out. But I'll ask my colleage was there any case to solve your problem.

죄송하지만 이 문제는 더이상 해결방법이 없어보이지만 제가 다른 부서에 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을 요청해보겠습니다.

 

- I understand what's your situation, But because of your policy we can't allow to serve your requirements at the moment. But we will try to discuss to delivery better quality of service and conveince. 

제가 당신의 문제를 이해했지만 저희의 규정상 당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부 회의를 통해서 최대한 편리함을 제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해야겠지요?

 

3. 강경 대처

 

하지만 사실 막무가내 손님이나 말도 안되는 요구를 하는 손님들에게는 강경하게 대처할 필요도 있답니다.

 

- I'm sorry to say no, But this is now allow to do in this place. Please kindly put it back your stuff.

안된다는 말씀을 들 죄송하지만 이 장소에서는 허락되지 않습니다. 당신의 물건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 If you keep doing like this we just had to call the police to protect other customers. But this is not what we want.

당신이 계속 이렇게 행동한다면 저희도 원치 않지만 다른 고객들을 위해서 경찰을 부를 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 이정도로 까지 강경하게 나가야하는 손님께는 어떠한 말을 해도 안먹히는 때가 많기 때문에 말보다는 행동으로 제지를 해야하는 경우도 많을 겁니다.

 

4. 감사 멘트

아무튼 이러저러한 상황이 해결되고 감사 멘트로는

 

- Thank you for visit our company.

자사를 방문해주셔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using our system or service.

저희 서비스와 시스템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I wish that way going to be helpful for you.

고객님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It was my pleasure that I could help you.

당신을 도와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위와 같이 해주면 되구요. 

승무원 영어

5. 마지막 인사

 

- Have a good day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Have a wonderful day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Have a awesome day.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I hope to see you soon

다시 만나뵙길 바랍니다.

 

- Take care!(조금 친한사이)

 

- bye (친한사이)

 

- see you (soon). (일반)

 

- Chao(독일, 이탈리아)(일반)

안녕히가세요.

 

이렇게 여러 상황에서 쓰일 수 있는 서비스 영어 회화를 배워봤는데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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